본문 바로가기
맛집

금정역 맛집 중국음식점 이향원 SBS '식사하셨어요' 방송 타~ 천종삼과 장뇌삼 차이도 확인하세요.

by 바다기획 2016. 9. 6.

이향원이 SBS 식사하셨어요에 방영되었습니다. 식사하셨어요는 “밥상이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 란 모토로 상처받고 외로운 사람들을 위해 방랑식객 임지호가 밥상을 차려주어 그들이 치유되고 용기를 낼 수 있도록 하는 힐링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보다가 다양한 음식정보도 알게 되었고 특히 천종삼과 장뇌삼을 비교할 수 있었던 것이 좋았습니다.

이번에 출연자분이 밥상을 차려주고 싶었던 분이 군포에 거주하고 계셨던 관계로 그 은인을 초대하기 위한 장소로 이향원이 섭외 되었습니다.

섭외 과정에서 군포의 맛집으로 입소문 난 이 곳을 찾았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향원은 그만큼 군포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맛집임이이 밝혀졌다고나 할까요?!


이날 방송분에서는 포털을 이용한 공간이동이라는 마술(?)을 이용해 장소를 옮겨가더군요. 김수로 호들갑 떠는 것 보세요. 도착할 때까지 눈 꼭 감으시고요~ 라고 짐짓 마술을 부리는 듯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이동한 곳은 어느 이름 모를 야산, 그곳에서 아주 진귀한 식재료 득템합니다.


장뇌삼과 천종삼을 비교해 부세요. 열매가 다른 것 같고 잎이 천종삼(자연삼)이 가장자리가 더 거칩니다. 톱니바퀴 같습니다.


은인의 건강을 위해 오리백숙을 하기로 하고 인삼 대신에 장뇌삼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장뇌삼 이쁘지요!


이 날 방송에서 임지호 요리사가 요리를 만드는 곳이 바로 이향원의 룸입니다. 뒤에 보이는 졸정원을 닮은 화원 벽지가 바로 이향원이 공들여 인테리어한 벽지입니다.


토치로 오리를 익히는 장면입니다. 토치로 하면 익히고 싶은 부위를 빨리 신속하게 익힐 수 있다고 합니다. 


출연자가 은인에게 주려고 산 복숭아를 요리재료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복숭아가 이렇게 요리 재료로 사용되는 것은 처음 봅니다.


복숭아와 오리 가슴살을 넣고 조린 장조림 완성!!



복숭아 채 썰고  레몬, 라임 등을 넣은 오리 가슴살 무침 짜잔~


햄프시드 오리고기 누룽지탕



밤, 햄프시드, 오리가슴살 조림


장뇌삼 소스 오리고기


복숭아, 오리 가스살 장조림


임지호 쉐프


은인이 딸과 함께 이향원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이향원 실내 전경입니다. 왼쪽 녹색 드레스의 미모의 사장님이 은인을 룸으로 안내하고 계십니다.


룸으로 들어가는 은인을 안내하고 계신 사장님~

은인을 위해 이렇게 은혜를 갚으려는 출연자의 모습과 이러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소중한 밥상을 차려주신 임지호 쉐프가 정말 멋있는 것 같습니다.

끝으로 이향원 요리도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내일신문 백재원 부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