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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화이트셔츠에 맞는 화장법으로 사랑스런 여자친구 연출

by 바다기획 2016. 4. 2.

#쓰리팩토리 #hk테일러평촌 #베라커피 #패션마케팅


화장을 하기 위해 무엇을 제일 먼저 생각하십니까? 옷과 매치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요! 즉, 나만의 개성을 뽐내고 시간과 장소에 맞는 컨셉을 연출해야 하지 않느냐 하는 겁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앳세컨즈가 빅데이타를 이용해 유익한 결과를 도출했습니다. 

화장하기

패션엔 패션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 」가 국내는 물론 중국,일본 등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고려해, 피부톤을 밝고 화사해 보이게 하는 최적 화이트셔츠 출시  기사보기


동영상을 통해 화사하게 자신을 연출하는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 기사 내용을 보니 실제로 같은 톤의 피부라고 할지라도 선택한 화이트 셔츠 톤에 따라서 천차만별의 결과가 나온다고 합니다.


▶노란기가 있는 ‘웜 톤(Warm Tone)’의 피부에 옐로우 컬러를 머금은 화이트 셔츠를 매칭하면 얼굴을 더욱 환하고 생기있어

▶푸른빛이 도는 쿨 톤(Cool Tone)의 피부라면 블루 컬러를 머금은 화이트 셔츠가 한결 밝고 깔끔한 인상

▶데님 드레스와 웜 톤 화이트 러플 셔츠, 아이보리 컬러의 페도라를 매칭하면 발랄하면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

▶웜 톤 화이트 셔츠에 A라인 체크 스커트와 핑크 컬러의 아우터, 베레모를 매칭하면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컨셉도 가능

▶인디고 블루 컬러의 아우터와 쿨 톤 화이트 셔츠, 블랙 진을 매칭하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

「에잇세컨즈」는 매장에서 직접 본인의 피부톤을 체크할 수 있고, 피부 톤에 따른 메이크업 팁을 제공하는 ‘톤 업 셔츠 존(Zone)’을 별도로 마련하여다고 하니 한 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유명 블로그 발칙한루루의 글도 참조하세요.
http://blog.naver.com/rudelulu?Redirect=Log&logNo=220664454547&jumpingVid=9CBBD1F0898E515B9DC23B496E985A308623



자! 그럼 옷도 한 번 살펴보자고요~


옷도 중요한데 먼저 이 뉴스에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커피 흘려도 걱정 뚝! 안더러워지는 옷 출시
셔츠에 커피를 흘려도 휴지로 닦아내면 깨끗해지고, 3~4일간 세탁 없이도 입을 수 있는 남성 셔츠가 출시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의류 브랜드 빈폴은 국내 처음으로 나노 공법을 적용한 남성 셔츠·바지를 내놨다 기사보기

셔츠에 커피를 흘려도 휴지로 닦아내면 깨끗해지고, 3~4일간 세탁 없이도 입을 수 있는 남성 셔츠가 출시되었는데 여성분들 것도 곧 나오겠죠. 

     
▶10억분의 1m 크기인 나노(Nano) 방수 입자로 섬유 조직의 미세한 부분까지 코팅해 방수 기능을 극대화

▶섬유 조직 속까지 침투한 미세한 나노 돌기들이 액체를 밀어내는 원리로, 섬유의 통풍 기능은 그대로 유지

▶미국 화학기업인 나노텍스가 1998년 개발한 나노 공법을 적용해 삼성물산이 제작

▶브룩스 브라더스의 셔 츠·넥타이, 캘빈클라인의 셔츠, 리바이스의 바지 등에 같은 기술이 적용




브룩스 브라더스 홈페이지에도 여성용이 있습니다. 

옷도 중요하지만 신발도 이제 패션의 부속물에서 독립 아이템으로 부상했습니다. 
서울경제 패션·유통업체들이 신발 전쟁에 돌입했다. 과거 옷에 맞추는 구색에 불과했던 신발이 이제 의류보다 중요한 핵심 아이템으로 자리잡게 된 트렌드를 재빨리... 기사보기

지난 2월 말 신세계백화점은 서울 강남점에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슈즈 전문관을 열었다. 무려 축구장 절반 크기인 3,300㎡ 규모로, 43개의 브랜드(편집매장 내 브랜드 포함 시 146개)를 갖춘 국내 최대 원스톱 슈즈 매장

     
기존 명품 매장에서 소량 취급했던 루이비통·구찌·페라가모·발렌티노 4개 브랜드는 국내 최초로 신발 단독 숍입니다.

     
지미추·피에르 아르디 등 럭셔리 브랜드부터 마이클 코어스·레페토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망라
패션·유통업체들이 신발 전쟁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신발이 이제 의류보다 중요한 핵심 아이템으로 자리잡게 된 트렌드라는 게 매출을 보면 확연히 알 수 있습니다. 지난해 신세계백화점 전 매장 매출 신장률은 0%에 불과했지만, 신발 부문 매출은 3.6% 증가했답니다. 강남점의 경우 슈즈 전문관 오픈 이후 신발 매출이 전년 동기(2월26일~3월17일) 대비 24.6%나 늘었다고.

잠깐!  플레이스테이션4 Uncharted 4 주인공 패션도 멋지군요. 


 

변화는 백화점에서만 그치지 않습니다. 대형마트에도 변화가 일고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기존 대형마트 의류 PB의 한계로 지적된 평범함과 저가 이미지를 탈피, 일반 패션 브랜드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지난 17일 PB의류 브랜드 ‘테(TE)’를 론칭했습니다.

    
테는 글로벌 SPA(제조·유통일괄형) 브랜드 유니클로·자라·에이치엔엠 등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소량 생산해 빠르게 시장에 내놓는 SPA 브랜드입니다.     

옷의 기획부터 생산·판매까지 모든 단계를 개선해 가격 경쟁력 확보와 의류 시장 트렌드를 즉각 반영한 결과라고 보여집니다.      




SPA대표격인 유니클로는 봄신상을 내놓았는데 글쎄 이게 말이 많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유니클로는 이번 시즌에 다양한 꽃무늬를 활용한 산뜻한 느낌의 옷을 출시했습니다. 그런데 할머니의 몸빼바지가 떠오른다며 고개를 갸우뚱 하는 반응들이 많습니다. ㅋㅋ     

     


한예슬의 에스닉한 패턴 한 번 보고 갑시다~

고급스러운 프렌치시크 고혜림룩을 완벽히 완성한 한예슬은 액세서리 스타일링 또한 빠짐없이 활용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보여줬다.  

에스닉한 패턴과 컬러풀하고 화사한 페미닌 룩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 보니 그런것 같습니다.화려한 봄날 에스닉 룩으로 오리엔탈 분위기 연출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엑세서리 선글라스를 빼 놓을 수 없죠~


포미닛 현아와 걸스데이 민아의 모습을 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미닛 현아와 걸스데이 민아가 시크한 블랙 패션 현아의 선글라스는 아래 사진과 같이 캣츠아이입니다. 

     
캣츠 아이 프레임에 반투명한 퍼플 뿔테가 인상적인 선글라스는 강렬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겠죠.     
키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선글라스 전면, 브릿지, 템플 부분에 슬림하게 더해진 골드 프레임이 과감하고 화사한 이미지까지 표현할 수 있는 선글라스로 여성만의 시크한 분위기 연출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http://www.allthatsunglass.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8033&inflow=naver&NaPm=ct%3Dimiy4imo%7Cci%3Dfdf83b1346f5984324436d08b47791894c9f0a6d%7Ctr%3Dsls%7Csn%3D186057%7Chk%3D0f2574c6691ced48d5ec9709d3102e310041840a



김현주 공항패션 하나 올립니다. 지난 17일 패션매거진 '그라치아' 화보 촬영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나타난 김현주는 봄기운이 느껴지는 트렌치코트와 선글라스로 봄에 비밀스런 여인의 모습을 표현했습니다.




봄비 날 울려주는 봄비~~~



내일신문 백재원 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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