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속에 '시그니처'

by 바다기획 2016. 1. 19.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속에 '시그니처'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LG전자는 이들 두 곳 전광판 광고를 통해 전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LG ... 전광판에 상영되는 광고 동영상은 약 2분 분량으로 '본질의 미학'이 주제다

  기사보기

LG전자는 17일 뉴욕 타임스퀘어와 영국 피카딜리 광장 전광판에서 LG 시그니처 광고를 상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LG 시그니처는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다.
'본질의 미학'이 주제
동영상은 LG 전자 공식 글로벌 유튜브 (https://youtu.be/svE_9F5f3UA)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동영상 댓글
TouchGameplay 1주 전
Solid Ads. Well done LG Marketing Department.
DawN 1주 전
LG is my late dad's initials. We have always looked up to this company, keep doing what you are doing :)
Дмитрий Шаров 1주 전
Молодцы ребята! Последнее время рвут многих, цена/качество/

이런화면은 어땠을까?


 솔직히 타임스퀘어 공간을 압도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이미지였으면 좋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도 이 글을 쓰는 날로 부터 일주일전부터 있어서 반응이 폭발적이지 않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삼성광고가 2%부족하다면 LG광고는 4% 부족한듯 합니다.    

최근LG의 수모
중국에서 쯔위는 물론 JYP에 대한 보이콧 움직임, 쯔위가 등장한 광고에 대한 반대 여론에 부딪히자 LG유플러스는 지난해 12월 '쯔위폰'으로 출시한 중국산 화웨이 스마트폰 'Y6'의 한국 내 쯔위 광고를 잠정 중단하기로 했다.

LG유플러스는 쯔위를 자사 모델로 쓰지 않기로 결정했다. 



내일신문 백재원 부장 제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