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 이벤트 개인 블로그가 진솔하게 올린 글로 소비자들과 소통 필요

by 바다기획 2015. 7. 3.

오늘 신문을 보니 요거프레소 기사가 올라와 있습니다. 이러한 기사를 우리는 좀 더 고민해서 소비자들과 가깝게 접근할 필요가 저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벤트로 블로그 검색해 보면 엄청난 블로그 포스팅 횟수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글들을 자세히 보면 아주 개인적인 경험들의 글이 상위에 노출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글을  억지로 올릴 필요는 없지만 이러한 행사에 주변 블로그분들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것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요거프레소, 900호점 돌파 'Happy Hour' 이벤트 진행



지인들 블로그에 이 행사 이벤트가 미리 올려져 '이벤트'라는 검색에서 노출되면 좋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출처:아시아경제] 900호점 안산본오점은 'Happy Our' 이벤트로 오후 2시부터 5시에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플레인요거트 50% ...  기사보기

이벤트 내용입니다.


900호점 안산본오점은 ‘Happy Our’ 이벤트로 오후 2시부터 5시에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플레인요거트 50% 할인 행사와 함께 6000원 이상 메뉴 구매 시머그컵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요거프레소는 7월 브로드웨이 공연 역사상 2번째 롱런 뮤지컬 ‘시카고’의 오리지널 내한 공연 초대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뮤지컬 시카고의 초대권 100매를 증정합니다.



지역신문에 실린 또 다른 행사 기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동 판교 문화 공유 공간, ‘계단밑테이블’ - 잉여들의 반란,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다



판교 공간 공유 로 블로그 검색 1위 노출

동 판교 문화 공유 공간, ‘계단밑테이블’잉여들의 반란,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다. 스펙과 평생교육이 일반화되며 주변에서 실력자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전통의 ‘겸손’에 가려 자기만족으로 끝나는 재능이 많았...  기사보기

이러한 기사가 실린 신문을 아래 클릭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

내일신문 성남분당용인수지 제1080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