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에서는 지역농어촌 특산물을 엄선하여 내일신문을 통해 소개하여 좋은 먹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경제와 도시주민들 사이에 안전한 먹거리 가교역활을 하기 위해 콜레보레이션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이름하여 내일신문 친환경농산물 직거래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를 소개드립니다.
아래 사례에 대한 저희 내일신문 강남 블로그 기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이러한 유기농 농산물에 대한 소개 기사를 전국 지역내일신문에 게재하여 널리 홍보함은 물론 미즈내일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농산물을 생산하는 농민들의 가장 큰 애로사항이 바로 유통에 있습니다. 늘 유통마진으로 인해 수익은 뿌리채 흔들리고 소비자는 높은 가격에 형편없는 품질만 구매하게 되는 악순환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통구조를 개선하여 농민들과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려고 하는 것이 이 내일신문 친환경농산물 직거래 프로젝트 의 모토입니다.
아래 기사는 it와 의료의 콜레보레이션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 스크랩했습니다.
Life Semantics 1661-2858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68길 21(삼성동,카오리온빌딩4층) 건강 기록의 소비 생태계를 만들어 가다 라이프시맨틱스 지난 5월, 박원순 서울시장은 유세차 없이 걸어다니며 선거 운동을 해 주목을 받았다. 그 때 함께 진행되었던 프로젝트가 ‘원순씨를 찾아라’다. 박원순 시장의 이동경로와 활동량을 실시간으로 시민에게 공개함으로써, 시민과 함께하는 투명한 선거를 하겠다는 것이 주요 골자였다. 이 프로젝트에서 위치정보와 활동량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사용한 플랫폼이 바로 헬스IT 전문 스타트업인 ‘라이프시맨틱스(LifeSemantics)’의 작품이다... 상세보기
위 내용에 관련된 정보(기사 및 사진 등)를 쪽지 보내주시면 다음 블로그 포스팅에 포함시키도록 하겠습니다.
|
'유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수매트 초절전형, 무동력 장점 살린 마케팅 사례 (0) | 2014.11.27 |
---|---|
한세드림 그룹웨어 도입 성공사례 (0) | 2014.11.10 |
코렐(코랄) 도자기 상설할인매장 가을 웨딩시즌 빅세일 (0) | 2014.10.15 |
자동차 마케팅 광고 기존 전단지를 탈피 색다른 매체 통한 성공사례 (0) | 2014.10.14 |
유통, 전통적인 배송이라는 틀이 깨어지고 있다!!! (0) | 2014.10.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