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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오피스텔분양 성공사례로 보는 매체분석

by 바다기획 2014. 7. 21.

내일신문 분당판에 게재된 오피스텔 분양광고를 통해 성공사례를 살펴보고 그 원인과 이유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에 광고 샘플을 추천하여 드립니다.


대개 분양광고는 많은 투자에 비해 피드백이 현저하게 낮은 광고 분야인 것 같습니다. 부동산 경기 침체도 큰 원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분양광고가 천편일률적으로 조선일보, 중앙일보 지면광고에만 집중되고 있는 것도 하나의 원인으로 추측됩니다.


현재 분양팀들의 가장 흔한 마케팅 방벙은 전단지 삽지, 게릴라 현수막이 아닌가 싶습니다. 조선일보, 중앙일보 광고 효과는 무시할 수 없지만 비용적인 부담이 커므로 팀 단위에서 조선일보 중앙일보 지면광고는 어렵다고 봐야 합니다.


그렇다면 지역마케팅으로 내일신문 지역판을 소개드립니다.


아래 광고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광교 도청역 하이니티

강남/분당 광고 6회 진행 

오피스텔 분양율 70% 달성

모란 메트로칸

꾸준한 광고로 성공적인 피드백

용인 다다오피스텔

꾸준한 광고로 성공적인 피드백

광교 도청역 데시앙루브

강남/분당 광고 4회 진행

높은 청약경쟁율 기록


이렇게 많은 광고주들이 내일신문을 통해 좋을 결과를 낳았습니다.

그리고 내일신문은 부가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 블로그 검색에서 상위노출 유리

2. 뉴스검색에서 분양기사 노출


저희 내일신문은 각 지역별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남, 분당 블로그는 일일 방문자가 5000명에 육박하며 광고주의 단신, 탐방, 칼럼 등을 게재하여 연관키워드로 상위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저희 내일신문 지역기사는 네이버로 전송되어 뉴스검색에서 노출됩니다. 이는 매경이나 한경의 뉴스스탠드와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래 뉴스검색 결과 사례입니다. 


네이버검색결과 - 뉴스
  허유재병원 현재 뉴스 검색결과 상위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서 병원의 신뢰성 곤고히 함




쓰리팩토리 검색결과
  

'가장 저렴한 안경' 뉴스검색



내일신문 분당 1034호 - 성공 고입의 열쇠 자기소개서
  

아래 1면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내일신문 강남 663호 - 교과성적은 기본, 서류 평가가 핵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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