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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분양광고 효과는 타겟층 선정이 중요 소비 구매력 높은 실 구매자 노려야

by 바다기획 2014. 8. 4.

내일신문 양면사이즈로 강남판, 분단판에 광고하여 효과를 극대화 한 사례로 분양광고 샘플로 추천합니다.

제목에서도 밝힌것처럼 아파트 투자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 누군인가를 생각하면 어느 매체를 이용하여 광고해야 할 것인지 명확해 집니다.


내일신문 분양광고는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최상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내일신문을 보는 독자층은 누구일까요? 


아래 내일신문 강남판을 보시죠. 아래 강남 내일신문 1면 이미지를 클릭하면 강남판 내일신문을 웹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내일신문 강남 663호 - 교과성적은 기본, 서류 평가가 핵심
  

'아래 1면 이미기를 클릭하세요'


보셨습니까? 어떤 광고가 많습니까? 교육광고가 많지 않습니까? 교육에 관심이 많은 분이 누구이겠습니까? 바로 학부모님 중에 어머니 즉, 아줌마라는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가지는 가장 큰 이유는 아파트 가치를 누구보다도 잘 알기 때문입니다. 아파트가 어떻게 지어져야 하는지 가장 민감한 분들이며 해답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런 주부들이 많이 보는 매체에 주부들이 관심 가질 만한 요건을(광고카피를 정확하게 설명하는 것이야 말고 광고의 기본이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위 이미지를 보시는 것처럼 기사식 광고는 이러한 광고 컨셉에 가장 적합한 기법이라고 보여집니다. 아파트가 어디에 어떻게 가깝게 위치하고 있는지를 설명하지 않고 광고를 하는 거야 말로 광고비 단 돈 10원을 쓴다 해도 비싼 것입니다.


정확한 매체를 선정하셔야 합니다. 현수막, 전단지 나쁘지 않습니다만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엔 부족하다고 봅니다. 


지역 내일신문 강남판만 이용하셔도 강남, 서초 전 지역 아파트 주민들에게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인터넷에서 검색이 되니 효과는 배가 됩니다.


아래 내일신문 다양한 뉴스검색 결과를 모았습니다.



뉴스검색 결과
  

평촌 논술학원 검색결과




병원 뉴스검색결과
  

허유재병원 뉴스검색결과




뉴스검색 결과 학원 2014-07-15현재
  

평촌 수학학원이라는 키워드는 2014년 7월 15일 현재 착한수학, 배우리학원 등 내일신문 광고주의 탐방기사가 상위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위 내용에 관련된 정보(기사 및 사진 등)를 쪽지 보내주시면 다음 블로그 포스팅에 포함시키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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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신문에서 일하며 바다지기와 이야기 블로그 쥔장
백재원부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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