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양면사이즈로 강남판, 분단판에 광고하여 효과를 극대화 한 사례로 분양광고 샘플로 추천합니다.
제목에서도 밝힌것처럼 아파트 투자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 누군인가를 생각하면 어느 매체를 이용하여 광고해야 할 것인지 명확해 집니다.
내일신문 분양광고는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최상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내일신문을 보는 독자층은 누구일까요?
아래 내일신문 강남판을 보시죠. 아래 강남 내일신문 1면 이미지를 클릭하면 강남판 내일신문을 웹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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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셨습니까? 어떤 광고가 많습니까? 교육광고가 많지 않습니까? 교육에 관심이 많은 분이 누구이겠습니까? 바로 학부모님 중에 어머니 즉, 아줌마라는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가지는 가장 큰 이유는 아파트 가치를 누구보다도 잘 알기 때문입니다. 아파트가 어떻게 지어져야 하는지 가장 민감한 분들이며 해답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런 주부들이 많이 보는 매체에 주부들이 관심 가질 만한 요건을(광고카피를 정확하게 설명하는 것이야 말고 광고의 기본이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위 이미지를 보시는 것처럼 기사식 광고는 이러한 광고 컨셉에 가장 적합한 기법이라고 보여집니다. 아파트가 어디에 어떻게 가깝게 위치하고 있는지를 설명하지 않고 광고를 하는 거야 말로 광고비 단 돈 10원을 쓴다 해도 비싼 것입니다.
정확한 매체를 선정하셔야 합니다. 현수막, 전단지 나쁘지 않습니다만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엔 부족하다고 봅니다.
지역 내일신문 강남판만 이용하셔도 강남, 서초 전 지역 아파트 주민들에게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인터넷에서 검색이 되니 효과는 배가 됩니다.
아래 내일신문 다양한 뉴스검색 결과를 모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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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내용에 관련된 정보(기사 및 사진 등)를 쪽지 보내주시면 다음 블로그 포스팅에 포함시키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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