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기품있고 품격있는 드레스와 편안한 신발, 샌들과 우주공학 스틸레토 힐 추천

by 바다기획 2016. 9. 5.

1988년 손목시계 브랜드 ‘로만손(ROMANSON)’ 론칭을 제이에스티나는 하이 테이스트 패션 주얼리 브랜드를 슬로건으로 신규 브랜드인 제이에스티나 레드를 김연아 선수를 모델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그리이스 신화의 여신과 같은 드레스가 잘 어울립니다.

소매부분이 플라워처럼 넓게 되어 있는 스트라이프 셔츠가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앞서 김연아선수처럼 부드러운 클래식한 느낌을 줍니다.  

     
좀 과감하게 데일리룩으로도, 비치웨어 커버업 아이템으로 인기있는 레이스원피스도 고급지고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전통적인 클래식한 하운드투스체크 원피스는 기품있고 고급서러운 분위기 연출에 가장 많이 애용되는 것 같습니다.

플라워 패턴의 쉬폰 원피스도 한 번 봐주세요. 페도라와 블랙 컬러의 선글라스와 가방, 스터드 로퍼로 액세서리를 이용하여 또 다른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시스루도 여성의 아름다움을 노출시킴으로써 가장 고급스러운 연출을 가능케 합니다. 특히 화이트 시스루 스타일의 원피스는 순백의 차가움 속에 뜨거운 관능을 슬쩍 내비치어 범접키 힘든 순수성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화이트가 있다면 대척점에 블랙이 있습니다. 아래 서현진은 깔끔한 블랙 미니스커트로 세련미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세련미하면 블랙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심플하게 군더드기 없는 블랙 투피스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아래 랩스커트는 자칫 단조로워 밋밋할 뻔한 느낌을 상쇄시키고 있습니다. 

또 다른 랩 스커트입니다. 시원해 보이는 라이트한 컬러감의 롱 슬리브는 이서진 셔츠와 잘 비교됩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그만인것 같습니다. 허리의 메탈 버클 장식이 스커트의 중심을 잡아 주고 있습니다. 

     

패션잡화
선글라스- 마인드 마스터 틴트안경

     

     


'샌들'
- 플랫샌들

스타일 : 빈티지와 놈코어 무드
모양 : 스트랩 샌들
장식 : T스트랩에 메탈 원형 장식, 스와로브스키 장식, 가죽 스트랩

     
-  하이힐 샌들

스타일 : 뮬 스타일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티 스트랩 형태는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 시크크와 섹시한 느낌

     



스트랩 샌들

스타일 : 놈코어룩, 애슬레저룩 으로 스포티한 느낌 연출 

     

     

     
[하이힐추천]

로켓 공학자나 기계공학자들이 만든 충격 흡수가 뛰어나고, 지지력이 우수하면서도 체중을 발 전체에 고루 분산시킬 수 있는 스틸레토 힐 입니다.

위 플라워 슬리브 적용해서 데생 한 번 해 봤습니다. 


내일신문 백재원 부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