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부동산 분양광고 효과 사례를 통해 검증 기사식과 이미지, 특집기사 등을 통해 기획부터 잘 준비하여 소비자들의 관심 유도 전면, 전면기사 등 다양한 형태 광고 기법 이용하여 큰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분양팀장님들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일신문은 부동산 분양광고가 타매체에 비해 금액대비 효율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불특정 다수에게 배포되는 광고의 틀을 벗어나 타겟 마케팅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강남, 분당에 사시는 아파트 주민들을 대상으로 눈높이를 맞추어 광고 카피를 만들어 나가게 되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이 발혀졌습니다.
내일신문 광고사례를 모았습니다.
사례 1
광주 태전동
우림필유
6주만에 40개 계약
200억 매출
- 장기미분양으로 어려움에 처해 있던 차에 내일신문 분당판에 2009년 9월 4회 광고 집행했습니다. 1,000만원 광고비 지출에 25개 계약이 성사되었습니다. 놀라운 효과에 믿음을 갖지게 된 광고주는 10월 부동산 특집을 제작하여 내일신문 배포망 통한 배포를 실시했습니다. 고객문의가 140콜 떠고 14개를 계약하게 되어 미분양을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사례 2
광교 신도시
래미안
- 2009년 11월말 강남/분당 4회 진행
- 2009년 사상최대 청약경쟁률 기록 -> 574:1
- 이후 영통 삼성래미안 월드마크 수원내일신문 광고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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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신문 백재원 부장반응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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