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작업, 명품 디자인 뛰어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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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핸드메이드 아이웨어 브랜드 '더뉴선글라스'가 21일 공식 론칭
'당신이 이미 알고 있는 새로움'이라는 콘셉트
20~30대의 감성과 추억을 제공하는 하우스브랜드
유니크한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 소비자들의 편안한 착용감을 최우선
객의 재미와 웃음을 추구하는 콘셉트
메탈 브릿지와 적당한 오버사이즈가 특징
홈페이지
www.the-brand.co.kr
선글라스 활용해 톡톡 튀는 매력 발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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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 강세일 것 같습니다. 아티스틱한 패턴, 톤 다운된 베이지 컬러 프레임과 같은 조합이 선택 받을 것 같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스카이 블루 컬러의 렌즈는 청량감을 더해 다가오는 봄에 어울릴 것 같습니다.
스카이블루 안경공장 상품(사진 클릭하면 상세보기로 갑니다.)
새 선글라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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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랜오(대표 조재현)에서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에잇스텔라(EIGHT STELLA)를 공식 론칭
텔라는 디자인 철학을 별(STAR)에 초점을 두고 ‘EVERYONE IS A STAR’라는 슬로건
블랙, 브라운, 핑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하금테 제품
새 선글라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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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원아이티씨의 패션 선글라스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는 디올, 클로에 등의 명품 브랜드의 캠페인 모델인 톱 모델 아니카 크리아트(Annika Krijt)와 함께한 2017 글로벌 캠페인 광고를 공개
2017 트렌드 컬러인 그리너리(greenery) 와 페일 도그우드(pale dogwood) 톤으로 오로라, 하늘, 우주 등 표현
매니쉬(Manish)한 중성적 컬렉션, 소피스케이티드(Sophisticated)한 여성 컬렉션, 뉴 트렌드인 유스룩(Yooth Look)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컬렉션으로 구성
스포츠 컬렉션은 트렌디한 느낌의 티탄, 알루미늄, 카본 소재 등을 사용, 실용성에도 무게를 두었습니다.
나인어코드가 2017 상해 국제 안경/광학기기 박람회(SIOF)에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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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탈 강자로 알려진 국내 대표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나인어코드가 2017 상해 국제 안경/광학기기 박람회(SIOF)에 참가
특징
두랄루민 소재를 사용
이중첩 나사와 강화된 아노다이징 기법
경찰 공무원을 준비 중인 고시생 노량진 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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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시윤은 경찰 공무원을 준비 중인 고시생에 맞게 부스스한 머리와 뿔테 안경으로 완벽한 노량진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그림으로 본 패션 아이콘 - 루이까또즈
<샤넬, 미술관에 가다: 그림으로 본 패션 아이콘>는 2008년 출간된 책의 개정증보판이다. 스카프, 니트, 숄, 안경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의 역사에 대한 글이 소개하고 있는데요 이 책에서 루이까또즈유래를 알게 되었습니다.
책 내용입니다.
루이 14세는 약 300점의 초상화를 남겼다고 한다. 초상화마다 화려한 패션을 뽐내었음은 물론이다. 그가 사치스럽고 자기도취가 강했기 때문일까? 그럴 수도 있지만 그것만은 아니다. 루이 14세는 초상화를 통해 프랑스 파리의 ‘특산품’, 즉 사치재를 홍보하는 홍보 모델을 자처했던 것이다. 이런 초상화들을 통해 루이 카토르즈 스타일이라고도 불리는 루이 14세 시대의 양식은 온 유럽의 미적 표준이 되었다.
참고사진
출처 : http://manworld.tistory.com/30
No. 4312227-29403
패션
안경 패션 관련 조선비즈 기사를 소개합니다. 기사 일부입니다.
▲ 안경은 얼굴에 선을 그리는 붓과 같아서 얼굴형과 생김새를 고려해 프레임을 골라야 한다./사진=픽사베이
▲ 안경은 시력보정도구가 아닌 개인의 스타일링 도구다./사진=픽사베이
▲ 선글라스, 콘텍트렌즈, 프레임을 포함한 세계 아이웨어 시장 규모는 2020년까지 14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사진=픽사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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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중에 제가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 소개드립니다.
안경으로 패션 연출 방법
얼굴 위의 작은 변화지만, 실제 타인이 느끼는 변화의 체감온도는 높다.
안경만큼 가성비가 좋은 액세서리가 없다. 안경은 얼굴에 선을 그리는 붓과 같아서, 쌍꺼풀의 두께, 눈썹의 농도, 코의 크기, 눈초리의 모양뿐만 아니라, 얼굴형을 고려하여 프레임을 골라야 한다.
선글라스 명품 브랜드 1등은?
프리미엄 안경 시장의 일등 주자는 이탈리아의 룩소티카(Luxottica)다. 레이밴(Ray-ban), 페르졸(Persol), 올리버 피플스와 같은 최정상의 안경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고 샤넬과 아르마니, 프라다의 안경제품군의 라이센스도 갖고 있는 세계 최대의 아이웨어 기업이다. 순수익만 76억 달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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