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한 아이디어의 새로운 유통 플랫폼 이제 코스트코 저리 비켜~
Boxed와 같은 해외의 성공 사례가 더 이상 낯설지 않을 정도로 지난 몇 년간 가파르게 성장해 온 국내 시장이지만, 아직 국내 스타트업의... 기사보기
고객이 코스트코(Costco)나 샘스클럽(Sam’s Club) 을 직접 방문하는 대신 대량구매를 인터넷에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 탁월한 UX의 전자상거래 앱을 도입 빠르게 성장
지난 2년간 빠르게 성장하였으며 그동안 1억3천2백만 달러의 투자를 유치
www.boxed.com 홈페이지
끊임없이 고객의 니즈를 고민하면 이런 아이디어가 생긴다. 정말 괜찮은 아이디어 같다. 많은 사람들이 창고형 매장을 이용하고 있지만 사실 유료회원제다 뭐다 해서 가는 것이 망설여진다. 열심히 찾아보면 저러한 아이디어 유통 플랫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
'유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벨톤보청기 평촌지사 취재 시 찍은 사진 소개 (0) | 2016.08.26 |
---|---|
구찌 선글라스 50%할인 롯데백화점 할인가 12만6000원 (0) | 2016.05.18 |
여성의류 쇼핑몰 추천 (0) | 2016.02.25 |
안경점 인터넷 마케팅 파워블로그 통계 사례 (0) | 2016.02.11 |
일본 편의점 로손 크림롤 (0) | 2016.02.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