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홈페이지전략(modoo.at)을 소개합니다
모두홈페이지를 특정 키워드 용으로 전문화 하여 구성하고 사이트 등록합니다.
위 모두홈페이지는 선글라스가격비교로 사이트 등록을 했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선글라스 가격비교로 모두홈페이지(http://3factoryhp.modoo.at) 사이트 등록 후 이틀 후 아침 10시 통계 올라 온것입니다.
위 마지막 사진은 선글라스 가격 이라고 조회하여 맨 아래 노출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 가격비교는 단독으로 올라옵니다.
이제 시작이기 때문에 그렇게 의미있는 통계는 아니지만 중요한 키워드를 공략하는 방법으로 효과에 대한 부분을 추후에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여기는 또한 스토어팜을 구축하여 쇼핑몰 사이트를 열었습니다. 다품종 소량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분들에게는 모두홈페이지에 모든 판매 아이템을 올리기는 어렵습니다. 다품종을 등록하려면 소토어팜에 등록하고 모두홈페이지에 제품 카테고리 목록을 보여주고 해당 카테고리 스토어팜(쇼핑몰로) 으로 링크를 걸어 이원화 시켜 운영하셔야 합니다.
이처럼 모두홈페이지를 이용하여 특정 키워드를 공략하는 마케팅 기법은 모두홈페이지의 활용도가 높다는 방증입니다. 모두홈페이지 제작이 어려우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제작방법과 활용방법 그리고 쇼핑몰제작까지 일괄 처리하여 맞춤식 판매전략을 세워드리겠습니다.
여기에는 기본적으로 데이타베이스의 역활이 중요합니다. 위 글에서는 언급되지 않았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데이타베이스의 설계가 사실 이 전략의 가장 핵심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컨텐츠를 배포하는 방법으로는 아래 블로그 글처럼 구성을 하여 관심을 유도합니다.
선글라스 모델, 유행 등 기사와 데이타베이스에 등록된 선글라스 제품을 잘 조합해서 컨텐츠를 작성하고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에 퍼뜨리는 겁니다.
http://seaholder.tistory.com/571
'유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경점 인터넷 마케팅 파워블로그 통계 사례 (0) | 2016.02.11 |
---|---|
일본 편의점 로손 크림롤 (0) | 2016.02.04 |
카린, 미쓰에이 배수지 모델 선택 (0) | 2016.01.30 |
유통광고 - 한돈데이 (0) | 2016.01.11 |
유통광고 - 찬환경축산 페스티벌 (0) | 2016.01.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