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A의 지나치게 뜨거운 비교 광고 : 육식주의자 VS 채식주의자(동영상)
허핑턴포스트 허핑턴포스트 PETA의 이 광고가 왜 슈퍼볼로부터 거절당했는지 금방 알 수 있을 것이다. 동물보호단체 PETA는 이 뜨거워서 델 것 같은 광고를 지난 월요일 유튜브에 ...기사보기
더 나은 섹스를 하려면 채식을 하라고 권장하는 광고
광고는 육식을 하는 남자와 채식을 하는 남자가 섹스하는 장면을 분할화면으로 보여준다.
이 광고는 결국 의미를 전달하는 궁극적인 광고의 목적을 잃어버리고 말았다. 패션 모델이 이쁘면 안되는 것과 같은 이치가 아닌가 생각한다.
PETA
동물을 윤리적으로 대우하는 사람들(People for the Ethical Treatment of Animals)이라는 뜻으로 1980년 설립됐다.
반응형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글라스 가격 네이버 검색 결과 지도보기 (0) | 2016.02.05 |
---|---|
경찰승진단기 애비앙 자유시간 미니 파우치 배포 마케팅 (0) | 2016.02.04 |
모두홈페이지 통계 분석 단상 (0) | 2016.01.28 |
모바일홈페이지 모두의 활용 사례 (0) | 2016.01.27 |
페이스북 수익 모델 적극 추진키로 - 모바일 메신저 마케팅 전략 (0) | 2016.01.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