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안양,인천,부천 지역 외식 창업 뉴스 보면서 제안 마케팅

by 바다기획 2015. 6. 9.

오늘 아침에 올라온 기사 중에 두 음식점(?)에 대한 기사입니다. 



프랜차이즈 `쉐프의부대찌개` 



기사본문 중에...
'쉐프의 부대찌개'에서는 10대부터 50대까지 연령을 나누지 않고 찾는 고객들로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심지어 지역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할 정도. 이렇게 줄서서 먹는 맛집이 된 이유가 무엇일까? ' 부대찌개와 고르곤졸라치즈피자, 돈까스를 함께 먹을 수 있다는 독특한 컨셉 때문.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코리안푸드 레스토랑에서의 한식과 양식의 조화가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이다.

'쉐프의 부대찌개 홈페이지(http://www.chefbudae.com/) 고객센터(1899-5937)


요거트 전문매장 - 스티븐 목장


요거트는 집에서도 발효기가 있어서 쉽게 만들어 먹고 있는데 사서 먹을지 궁금하다. 플레인이 있다곤 하지만 3천원이 훌쩍 뛰어넘는 금액이 좀 부담스럽다.


그릭 요거트 전문 브랜드 스티븐 목장은 지난 달 초 인천광역시 항동에 있는 롯데아울렛 1층에 100㎡(33평) 규모의 첫 매장(사진)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기사보기

스티븐 목장은 조선비즈에 기사가 나올 정도면 어느 정도 미디어 쪽에 영향력이 있으신 모양입니다. 

이러한 두 곳 매장에 이러한 광고는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키워드검색전략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미 인터넷 신문에 실린 기사로 검색에서 노출이 되어지고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PC나 모바일에서 키워드검색결과, 해당 업체 블로그글, 포스터글, 카페글, 홈페이지가 상위에 노출되어야 하며 지식in, 뉴스, 이미지, 동영상, 앱, 지도, 사이트, 파워링크 등에 적합한 컨텐츠를 노출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 블로그에 상위 노출되고 있는 샘플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동판교 셀프스튜디오, 감미스튜디오

해당기사를 옆 기사보기 클릭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기사보러가기



성남 정원 예쁜 음식점

'예쁜 음식점' 키워드로 블로그 검색결과 1위로 노출되고 있습니다.




옆에 눌러 기사 확인하세요. 기사보기

메르스로 인해 최근 업종 불문하고 손님이 떨어졌습니다. 내수가 꽁꽁 얼어붙는 것 같아 자영업하시는 사장님들 고민이 늘고 있더군요. 빨리 메르스가 극복되어지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