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뉴스검색 상위 노출을 위한 신문기사 사례와 지역신문광고 비교

by 바다기획 2015. 5. 18.
뉴스검색에서 강아지분양이라는 키워드로 검색이 잘되게끔 작성된 기사를 봤습니다. 마포 강아지분양 하우스독 애견샵 으로 시작하는 기사입니다.

아래 해당 기사 링크를 걸어 두었습니다. 기사 중에도 마포 강아지분양이라는 글이 자주 보입니다. ^^ 어색하지만 시도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마포 강아지분양 하우스독 애견샵, 인천 부평점 오픈으로 꾸준한 인기몰이

디오데오 처음 강아지분양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건강한 상태의 강아지를 분양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국내 인기견 …  기사보기


기사 안에 박스로 친 부분을 보시기 바랍니다. 교묘하게 마포강아지분양 부평강아지분양을 넣어서 검색에 상위 노출을 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통광고 전략은 나쁘지 않다고 보여지며 추가로 필요한것이 해당 키워드에 관련된 양질의 컨텐츠를 갖추고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고객들의 지속적인 충성도를 이 기사만으로 끌어내기엔 역부족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인터넷 마케팅과 함께 해당 지역에서 폭넓게 알릴 수 있는 매체를 찾아봅니다


아래 유통광고가 실린 내일신문을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5월에 감성적 마케팅을 펼치고 계신 곳입니다. 당장에 판촉에 영향을 주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감성에 호소하여 기업의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방법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대상은 이 신문이 배포되는 지역이 강남,서초라는 것입니다. 잠실본점과 강남대치점이 위치한 배후단지를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매체인 내일신문 강남을 선택했다는 것입니다.


강남서초 지역에 5만4천부가 모든 아파트 각 동 입구에 배치하므로 침투력이 매우 높습니다.


내일신문 백재원 부장이었습니다.

문의 : 010-8891-910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