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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정보회사 마케팅 매체로 내일신문 사례 소개

by 바다기획 2014. 7. 20.

7월에 내일신문 강남에 전면 사이즈로 광고한 결혼정보회사 광고 시안을 샘플로 추천합니다. 선진 매칭시스템과 오랜 노하우 바탕한 맞춤형 만남을 통해 새로운 결혼정보회사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이미지, 기사 혼합형입니다.


내일신문 지면광고 카피

결혼정보업계의 '미다스 손' 000 000대표를 내세운 페이스마케팅 사례


최고의 성혼율 실적을 자랑하는 결혼정보회사 000은 서로에게 꼭 필요한 상대자끼리의 만남을 주선하는 특화된 성혼주의 기업 


네트워크와 엄정한 심사를 거친 우수한 회원들을 대량 보유하고 있다. 

2:1커플매니저


Q&A식 광고 카피

Q : 요즘 결혼정보회사에는 주로 어떤 사람들이 회원으로 가입하며 트렌드는 어떻습니까?

A : 20대 남녀 상류층의 결혼정보회사가 가입률이 매년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결혼정보회사 000이 지난 5년 동안 회원가입에 관한 데이터를 분석한 바에 따르면 회원 가입률이 2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Q : 성혼주의는 무엇이며, 000고객관리시스템으로 성혼주의를 채택하고 있나요?

A : 000도 성혼주의를 채택해 좋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성혼주위는 만남의 횟수를 정해 놓고 그 만큼 만남을 주선하는 일반 결혼정보회사의 매칭방식을 벗어나 회원 활동 기간 동안 횟수 제한을 두지 않고 만남을 주선하는 고객 관리체계입니다.


Q : 000에서는 명문가, 사회지도층을 위한 특별회원 서비스는 어떻게 하나요?

A : 우리 사회의 유명 명문가나 사회지도층의 경우 비공개 특별 네트워크 등을 통해 특별회원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상위 1%를 위한 최고 수준에 부합하는 만남을 주선해 드립니다.


결혼정보회사로 굴지의 기업으로 정평난 D사는 유명화가전 초대권을 드리는 무료행사를 하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은 상위 1% 계층의 생활패턴에 잘 맞는 프로모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아파트에 집중 배포되는 내일신문은 구매력있는 아파트 거주 30~40대 주부들이 독자층을 구성하고 있어서 분양광고, 학원광고, 의료광고 등이 효과가 잘 나타나고 있습니다.


홍보대상이 무어냐에 따라 매체선정이 중요합니다.


이상 바다지기, 이야기 쥔장 내일신문 백재원 부장이였습니다. 네이버창에서 바다지기 백재원 부장을 검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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