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대상 마케팅 필요한 고객 오프라인 온라인 융합마케팅 매체 인터넷 매체 설명서
2012 대학문화연구소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로 확대 개편 / SNS연구소 설립 / 2012 20대 트렌드북 출판
2011 선라이즈 캠프(저소득층 대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개최 / 연간매출 160억 달성 / 2011 20대 트렌드북 출간
2012 SNS 채널 구축 및 운영 사업 싲가 / 제1회 유니브엑스포 서울 개최
2009 마케팅분야 1기 공채 진행 / 네이버 대표 커뮤니티 아웃캠퍼스 개설
2008 연간 매출 100억 달성 / 온라인 사업부 출범
2007 (주)대학냉리(구, 내일아이엠씨) 별도 법인 설립 / 대학문화연구소 설립
2003 대학생 프로그램 기획 운영 사업 시작
2001 캠퍼스 옥외 매체 대행 사업 시작
1999 대학내일 창간(내일신문 대학팀)
|
반응형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남분당용인수지 내일신문 분양관련 매체설명 일반 (0) | 2014.06.04 |
---|---|
대학생 대상 최고의 마케팅 매체 설명서 (0) | 2014.05.17 |
대학생 대상 최고의 마케팅 매체 설명서 (0) | 2014.05.17 |
대학생 대상 최고의 마케팅 매체 설명서 (0) | 2014.05.17 |
대학생 대상 최고의 마케팅 매체 설명서 (0) | 2014.05.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