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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오피스텔 분양광고에서 나타난 새로운 시도

by 바다기획 2014. 3. 15.

분양 광고 샘플 오피스텔 강남 내일신문 기사식 이미지식 혼합 부동산면 제주 서귀포 호텔


요즘 분양광고 대행하시는 분들의 고민이 많습니다. 이유야 당연히 광고효과가 없어서이죠. 이것 저것 다 해보는데 아무런 효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왜?


저의 결론은 이렇습니다. 효과적인 광고를 하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무슨 또라이 같은 소리냐고 하실 겁니다. 


자 생각해 봅시다. 조선일보에 전면으로 와장창 광고를 실습니다. 매체가 한정적이었던 10년전에는 무척 효과적인 방법이였습니다. 지금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강력한 매체입니다. 그러나 요즘 소비자들은 닳고 닳아서 그러한 융단폭격식 광고에는 눈하나 깜작하지 않습니다.


많은 비용을 출혈해서 지상파, 조선일보 광고 실었지만 참패를 보는 경우가 실제로 많습니다. 저희 내일신문 광고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면에서는 자유롭지 않습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을 구매력 있는 주부들에게 집중할 수 있는 매체는 저희 내일신문만한게 없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한가지.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가 이러한 매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면 후속조치를 하셔야 합니다. 


후속조치가 무엇일까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010-8891-9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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