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운명철학 40~50대 주부 타겟 마케팅 주효

by 바다기획 2014. 2. 5.

광고샘플(쌤플) 사주 운명 철학관 내일신문


전통적으로 사주는 오프라인 성격이 강합니다. 물론 많은 사주 사이트가 개설되어 있고 활발히 마케팅 중이지만 일단 40~50대층이 두터운 고객층을 이루고 있는 운명철학관은 오프라인 광고의 중요성을 간과하시면 안됩니다.


무엇보다도 운명철학관도 브랜드가 필요합니다. 그러한 브랜드를 40~50대 주부님들에 각인시켜야 할 필요가 있죠. 내일신문 지역판은 그러한 브랜드를 재고 시킬 수 있는 좋은 매체입니다.


전단지, 인터넷 무차별 노출로 품격을 떨어뜨리지 마시고 내일신문 지면 광고를 통해 LCD모니터에 눈 아파하시는 노령층에게 어필하시기 바랍니다. 

C666


  

내일신문

email : seaholder@naver.com
궁금한 사항은 쪽지 보내주세요. --> 쪽지보내기
내일신문소개->클릭
www.webhard.co.kr ID : sudo1 PW: 241334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