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샘플(쌤플) 사주 운명 철학관 내일신문
전통적으로 사주는 오프라인 성격이 강합니다. 물론 많은 사주 사이트가 개설되어 있고 활발히 마케팅 중이지만 일단 40~50대층이 두터운 고객층을 이루고 있는 운명철학관은 오프라인 광고의 중요성을 간과하시면 안됩니다.
무엇보다도 운명철학관도 브랜드가 필요합니다. 그러한 브랜드를 40~50대 주부님들에 각인시켜야 할 필요가 있죠. 내일신문 지역판은 그러한 브랜드를 재고 시킬 수 있는 좋은 매체입니다.
전단지, 인터넷 무차별 노출로 품격을 떨어뜨리지 마시고 내일신문 지면 광고를 통해 LCD모니터에 눈 아파하시는 노령층에게 어필하시기 바랍니다.
C666
|
반응형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마케팅 무료광고? 사고의 전환 속에 답이 있습니다~ (0) | 2014.03.06 |
---|---|
대학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할 수 있는 대학내일 소개 (0) | 2014.02.21 |
미술학원광고 샘플 (0) | 2014.01.15 |
학원광고 샘플 (0) | 2014.01.15 |
아이가 좋아하는 영어수업 네이버 검색결과 1등 노출 (0) | 2013.12.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