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광고 마케팅 홍보 광고샘플
내일신문은 무조건 효과가 나온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효과를 내기 위해서 무엇인가 있어야 합니다. 첫째 좋은 매체냐? 이것만큼은 장담드릴 수 있습니다. 지역에서 지역소식을 가장 많이 그리고 가장 정확하고 그리고 주부들이 알고자 하는 소식을 담은 내일신문은 주부들의 신문이라고 감히 말하고 싶습니다.
그다음은 여러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시기, 카피, 인터넷 프로모션, 소셜, 체험단, 블로그, 페이스북... 등등 이 모두를 적절하게 포지셔닝해서 전략을 세울 수 있는 내일신문 바로 마케팅의 기본이며 최고 사양입니다.
수원 내일신문 보기 --> 클릭
|
반응형
'가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봄맞이 집 단장의 중심에 가구교체와 재배치 있다 (0) | 2014.04.09 |
---|---|
가구에 관심있는 사람은? (0) | 2014.04.09 |
효과적인 가구광고 내일신문입니다! (0) | 2014.01.24 |
홍보 효과? 글쎄요 누구에게 전단지를 보여주셨나요? 마케팅 전략은 있습니까? (0) | 2014.01.24 |
가구 마케팅 누구에게 보여줄 것인가? (0) | 2014.01.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