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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행복창고(가구점) 페이스북페이지와 자체 블로그 조합 마케팅 성공 사례

by 바다기획 2016. 11. 15.

행복창고 페이스북페이지와 자체 블로그 조합 마케팅 성공 사례
#벤치마킹 페이스북페이지와 블로그 운영을 결합하여 이벤트 프로모션을 효율적으로 가성비 높게 진행하고 있는 사례입니다.  -> 블로그내용보기




위 4인용 소파 69만원 할인행사를 소개하는 블로그는 페이스북페이지의 할인행사 이벤트의 랜딩페이지, 즉 페이스북 페이지에 못다한 내용을 상세하게 제공하는 역활을 맡게 됩니다. 

이렇게 페이스북페이지에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운영하면 블로그 저품질에 빠지는 것은 신경 쓰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로 1000원 경매 걸면서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확보해 나가면 그만이라고 생각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로 유입되는 블로그 방문자가 많을 때는 천명이 넘는 것 같습니다. 

 


주요키워드 및 블로그 포스팅 방법 정리합니다. 

 
4인용 가죽소파 69만원 요게 중요한 키워드입니다. 
100만원 이상 주어야 시중에서 이만한 퀄리티의 4인 가죽소파 살 수 있으니 엄청 구미 당기죠!

     
사진에 있는 보조스툴과 쿠션 2개 포함 색상은 초코입니다 라고 상세하게 설명합니다.


단 10세트만 이 가격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 소파는 통가죽을 2∼3겹으로 나눠서 가공하는데 롤가죽은 남은 가죽을 붙여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가죽소파를 통가죽과 롤가죽 잘 구분하라고 주의 줍니다. 이런 부분 명시하는 것도 블로그 포스팅 잘하는 방법입니다. 

 
가죽소파 오래 사용하는 관리 방법도 아래 사진처럼 친절하게 설명해서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내용을 반복해서 넣게 되면 저품질에 걸리므로 이러한 것은 따로 블로그 글 작성해서 링크 거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작은 데이타베이스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Access라든지 말입니다. 


구매는 방문하여 직접 구입해야 합니다라고 구입방법 명시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페이지 주소
주소가 자꾸 틀리게 나오는데요 페이스북에서 '행복창고 본점' 이라고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해당페이스북페이지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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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신문 백재원 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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