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페북에서 삼대족발 페이스북페이지 홍보를 봤습니다.
경기도 시흥시 대야동 532-3번지에 위치한 삼대족발 시흥점에서 하는 것 같습니다. 음식점들이 페이스북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저는 그 페이스북 광고를 지켜보면서 최근 저희가 진행하고 있는 구글GDN광고와 파워컨텐츠 광고가 같이 병행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가져 봤습니다.
물론 페이스북 보다 구글과 파워컨텐츠는 지역을 섬세하게 설정하지 못합니다. 파워링크는 그나마 지역을 경기로 설정 가능합니다.(2016년 10월 28일 현재 이후에는 바뀔 것이라 생각됩니다.)
저희가 대행하고 있는 GDN광고 중에 최근 통계를 보면 300만도달 1,400명 클릭해서 랜딩페이지 도달하여다고 보여주고 있습니다. 0.000467 정도 클릭률이 나오드군요 비용은 많이 들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구글GDN광고를 본사차원에서 매달 지원한다면 지역광고를 하고 있는 점장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이러한 GDN광고는 클릭을 하지 않아도 효과를 내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카페체험단
지역에 유수한 카페에 체험단을 운영하는 겁니다.
먼저 지역카페에 베너달아 카페회원 모집합니다. 그 분들에게 카페글을 올려달라고 합니다. 카페배너 게첨비는 40만원(강남 유명 카페 기준) 정도입니다. 무료 시식권 주고 20건 올리게 하는 겁니다.
이상 삼대족발 마케팅에 대한 저의 생각을 제안드렸습니다. 유효한 업종으로 국내 최대 안경할인매장 쓰리팩토리이며 최고의 수제양복점 HK테일러 평촌점, 시몬스 안양평촌점 등에도 제안드리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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