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평촌 논술학원 마케팅 성공사례

by 바다기획 2015. 1. 22.

학부모님이 가장 궁금한것은 어떻게 가르치느냐입니다!

학생이 가장 궁금한 것은 우리 동네 친구중에 누가 성적이 올랐느냐 하는 겁니다!

평촌 논술학원 대시나루의 이러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기막힌 학원소개형 내일신문 양면 광고를 학원광고의 추천사례로 꼽고 싶습니다.




'군자는 사마가 있으되 관괴는 버리지 않는 법이다.' 국어학원다운 맨트로 신뢰를 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학생들이 엄지손가락을 보이는 모습이 왠지 학원이 믿음직해 보입니다.



정규수업과 고2, 고1 커리큘럼 소개가 깔끔합니다.



연구하는 강사진

결국 모든 것은 사람이 이루어 냅니다. 일당백의 실력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선생님들의 열정과 전문성이 돋보입니다.



학생들의 노트 필기상태를 보여줌으로써 학생들의 공부하고자 하는 열의와 정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실력과 함께 대시나루의 교수법도 진화합니다.  

선생님의 동영상 강의모습을 캡쳐하여 보여줌으로써 시청각교육을 갖춘 대형학원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비약적인 발전 모습도 만들어진 도표가 아니라 복도에 있는 사진을 보여줌으로써 사실성을 극대화 했습니다.



공부도 인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전인교육을 표방하는 학원으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공동체의식을 고취하고 사회적 기능을 학원이 성실히 수행하는 모습은 자라나는 학생들에게 좋은 귀감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자 여기까지는 어머니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내용들 뿐이지만 다음 내용은 학생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기사는 물론 학생들에게만 관심있는 것은 아니죠. 당연히 학부모님들고 관심있게 보시리라 확신합니다.

영남대학교 의예과, 고려대학교 정치경제학과 합격 학생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것 아닐까요!



자 마지막으로 눈부신 이 학원의 결과!!! 학원의 결과만을 내세우는 다른 어떤 광고보다도 훨씬 매력적입니다.


이렇게 광고가 잘 만들어지기까지는 학원 원장님의 고생도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참 좋은 원장님이십니다. 격이 없고 친절하며 열정있는 학생들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형이고 삼촌이었습니다.


대시나루 예비고3 커리큘럼
  

3학기 체계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각 반 정원 15명 내외(수준별 학급 구성)

1학기

기초를 다지는

기간

(1월~6월)

정규 교재 : 자이스토리 독서, 자이스토리 문학

부교재 : 모의고사 모음집, 어휘 모음집

1. 평가원 기출 문제 학습 - 평가원의 코드를 파악하고, 문학, 독서 독해의 기본을 다집니다.

2. 문제 유형화 훈련

3. 화법/작문/문법 정리

4. 오답 HISTORY 작성 - 잘 틀리는 유형의 문제를 늘 정리해 둡니다.

2학기

심화 적용의

기간

(7월~9월)

정규 교재 : EBS 수능 완성, EBS N제

부교재 : DAILY 60 완성

1. 시간 조율 훈련을 통한 빠른 독해와 문제 풀이

2. 심화 문제 풀이

3. EBS

3학기

완성의

시기

(10월~종강)

1. 실전 모의고사 풀이

2. EBS 중요 작품 정리

3. FINAL CLINIC




평촌 대시나루 국어전문학원 김용환 원장에게 듣는다
  대시나루 국어전문학원 김용환 원장에게 듣는다국어, 중등 때 준비해야 후회하지 않습니다.(안양내일신문 1002호 게재)국어성적 올리기가 제일 어려워요! 의외로 국어성적 때문에 고민하는 학생들이 많다. 가장 쉽게 점수를...  기사보기
  
 
  



평촌 국어ㆍ논술ㆍ사탐 학원 대시나루
  대시나루 학원은 국어학원입니다. 대시나루 학원에서는 논술을 가르친다고 하지 않습니다. 논술은 국어의 일부이며 논술을 일선 고등학교에서 가르치치 않는다고 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논술이 교과과정에 없다고 논술전형...  기사보기



위 내용에 관련된 정보(기사 및 사진 등)를 쪽지 보내주시면 다음 블로그 포스팅에 포함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공지]내일신문 단신을 통해 매장오픈, 행사, 이벤트를 무료로 알리세요~ 단신사례보기

  

내일신문에서 일하며 바다지기와 이야기 블로그 쥔장
백재원부장입니다.

email : seaholder@naver.com
궁금한 사항은 쪽지 보내주세요. --> 쪽지보내기
내일신문소개-->클릭
www.webhard.co.kr ID : sudo1 PW: 241334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