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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교육블로그 성공사례

by 바다기획 2017. 8. 24.

교육블로그 성공사례
전략 : 파워블로그(일일방문자 만6천명) 무조건 따라했습니다. 

http://blog.naver.com/seaholder

통계캡쳐 


No. 38335-6h24-4013653 

2017년 8월 24일 오전 8시 방문통계입니다. 117명 방문한 것은 오전 8시까지 결과입니다. 현재 유입속도를 보면 24일 최종방문자는 700명까지 갈 것 같습니다.



주요요인


해시태그
일관된 해시태그관리로 재방문율과 머무는시간을 끌어올렸습니다. 아래 클릭하시면 이 블로그 글 중에 2017학년도입시결과 관련글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이렇게 해시태그를 달자 재방문율이 올라갔습니다.

2017학년도입시결과  해시태그
https://goo.gl/SdUJZY


위 표를 보시면 7월부터 재방문율이 올랐다는 것을 그래프로 알 수 있습니다.


SNS채널
일관된해시태그로로 블로그글 SNS로 노출했습니다.
https://goo.gl/NDKSW8




해시태그 중요성을 보여주는 구글광고사례 


해당 글과 일치하는 다른 콘텐츠 광고를 이미지와 함께 8개 보여줌으로써 제 블로그 애드초이스 광고수익이 가파르게 상승했습니다.  아래 통계로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의 맨 아래쪽에서 '일치하는다른콘텐츠 광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단 PC화면에서만 가능합니다.  

구글 광고 화면캡쳐

No. 38349-6h24-4013653

압도적수입통계

No. 38350-6h24-4013653 


위 통계에서 맨 아래 바로 위의 일치하는컨텐츠6h11그래프는 2017년 8월 11일 처음 제 티스토리에 추가한 광고단위입니다만 중간광고링크광고 바로 다음을 차지할 만큼 급격하게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중간광고링크광고도 참 중요한 광고기법을 암시하는 사례입니다. 태그의 형태를 띈 광고로 일반적인 배너광고를 압도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시태그의 중요성을 설명했습니다. 다음 단계로 고민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저는 홈페이지SEO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관련된 기사를 모아봤습니다. 


[검색결과향상/SEO/바이럴마케팅/링크드인]검색엔진최적화 관점에서 바라본 구글의 작은 변화 - 워드프레스, 타이프패드



보도자료, 홍보하실 내용 있으시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포스팅 해 드리겠습니다.
내일신문 백재원 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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